일상 그 자체

"내가 사랑하는 주말 아침의 시작"

먹짱이vv 2024. 1. 30. 13: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주말 아침을 어떻게 시작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아마 여러분들도 저와 비슷하게 주말 아침을 즐기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해요.

 

주말 아침은 저에게 하루를 시작하는데 가장 중요한 시간이에요. 평일처럼 일찍 일어나지 않아도 된, 좀 더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거든요. 저는 평일에는 6시, 주말에는 8시쯤에 눈을 뜨곤 해요. 그리고 이불을 걷고 창문을 열면, 신선한 공기와 함께 따듯한 햇살이 반겨줍니다.

 

그 다음으로는 비타민C를 먹습니다. 저는 비타민C를 사랑하거든요. 공복에 먹는것도 익숙해져서 이제는 속 쓰림 조차 느껴지지 않아요. 비타민C를 먹고 밀린 집안일을 시작하는게 제 주말 아침의 시작입니다.

 

그리고 나서 저는 주로 유튜브, 드라마, 영화를 보며 느긋하게 시간을 보냅니다. 보다가 잠이오면 또 자기도 하죠. 자칫 나태해보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여유롭게 시작하는 주말 아침이 저에게는 정말 소중한 시간이에요.

 

여러분들은 주말 아침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여러분들의 이야기도 궁금해요!

728x90
반응형